죽령~~ 벌재 작성자박종운|작성시간26.06.13|조회수7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죽령 ~~ 벌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빛가람 | 작성시간 26.06.15 봉우리가 겁나 많아보입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빛고을 누리산악회 | 작성시간 26.06.15 쉽지않은 15구간 애쓰셨습니다.~~벌이 많아 벌재인가? 거기 벌이 엄청 나던데요.... 작성자산바라기 | 작성시간 26.06.15 저기 굽이굽이 끝없이 펼쳐진 능선 위에어느 쯤엔가 내가 서 있었다는 것은동료가 있어 가능함을 느끼게 합니다매번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