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인산행 앨범

느닷없이 월출산~~

작성자빛가람|작성시간26.06.06|조회수70 목록 댓글 6

바아람님께 전화했더니 무등산 간다길래~

월출산 가자고 꼬셔서 다녀온 번개산행. ㅋ

날씨 진짜 좋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빛가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ㅋ 1+1 입니다~~
  • 작성자나성* | 작성시간 26.06.09 하늘도 맑고 젊고 건강해 보입니다 ^^ 멋짐^^
  • 답댓글 작성자빛가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날도 좋고~ 사람도 좋고~ 산도 좋았습니다. ^^
  • 작성자빛고을 누리산악회 | 작성시간 26.06.09 시원 하겄네요.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빛가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날 봐서 느닷없이 새벽에 전화드릴께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