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아람님께 전화했더니 무등산 간다길래~
월출산 가자고 꼬셔서 다녀온 번개산행. ㅋ
날씨 진짜 좋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빛가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ㅋ 1+1 입니다~~
-
작성자나성* 작성시간 26.06.09 하늘도 맑고 젊고 건강해 보입니다 ^^ 멋짐^^
-
답댓글 작성자빛가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날도 좋고~ 사람도 좋고~ 산도 좋았습니다. ^^
-
작성자빛고을 누리산악회 작성시간 26.06.09 시원 하겄네요.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빛가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날 봐서 느닷없이 새벽에 전화드릴께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