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극단 '좋은 사람들'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1. 이름과 성별, 나이(정확히 밝혀주시면 좋은데 20대, 30대...이런 식으로 적어주셔도 O.K.)를 알려주세요.2. 연극 활동 경험이 있으신가요? 있다면 언제?3. 어떻게 알고 가입하셨나요?4. 연극은 1년에 몇편정도 보시나요?5. 이곳이 어떤 곳이었으면 하나요?* 가입 하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앞으로 함께해요!가입인사를 하시면 준단원으로 등업, 오프라인정모 2회이상 참석 및 회비 납부하시면 정단원으로 등업됩니다
안녕하세요! 99년생 여자 김가연이라고 합니다!
연극배우 경력있고 마지막공연이 2024년 입니다.
1년에 연극은 2-3편 정도 보고, 이곳이 자유롭고 따듯한 곳이었음 좋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