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광터]백두대간 자락 심봤다 산행.47 (원본 약초 매니아 카페)

작성자심마니|작성시간26.06.07|조회수53 목록 댓글 4

 

 

백두대간 자락 심봤다 산행

 

어제 시산제후 5곳산헁에 자정쯤 카페글 마무리로 피로감 늦은산행 예전 황치과 덮어쒸우기 현금3백만원 DC없이 했다고 말많앗던시 산삼팔아서 한곳 구광터 사시나무 예전 검은 불혹지 아무리찾아도 없고 오동나무지 이동중 넝쿨숲으로 변해 빙돌아 가던중 행운의 산삼채취 그리고 포시는 없어진지 오래되서  못찾고 각구삼만 보고

 

 참나무목청 생각나서 갔더니?선객이 엔진톱으로 벌목?다른곳 목청지 이동중 산주님 지나가면서 오동나무 지역은 주행하고 더가야 된다고 에궁 주행중 각싸이트 올리고 지인들껜 귀가후 보내고 산삼도 이틀뒤 옮길생각 내일은 2020년5월1일 천종산삼 채심후 데궁이 뿌려져 뿌리분실곳 6년되여서 찾아보려고요

백설기로 허기를ᆢ(밤10시12분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삼사랑 | 작성시간 26.06.07 어제 시산제후 다섯곳 산행에 지칠대로 지친몸에 동영상 2개로 늦은취침 하루 쉬지 아니하시고두간 자락산행시 천종산삼을 보셧군요?축하 드립니다 목청지는 선객이 다른곳 알려주신곳은 나중 확인하시고 내일 산행. 기대합니다 수고 하셧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심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이젠 나이탓고 있지만 버겁네요 목청등 상황지가 다른곳임을 나중 산주가 이곳이 아니라고 엉뚱한곳서 천종급 삼을 채심읻 ㅚ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약이되는 음식 | 작성시간 26.06.08 건강이 제일 입니다 무리하지 마시괴고쉬엄쉬엄하세요 천종 삼 얻으셨으니 축하 드리고 목청이야 먼저 수확하는 사람이 임자 같습니다 수고 많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심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렇잔여도 그간 발이 아파서 어제밤 자세히 보니 붓기가 대단 통통 부었네요 ㅠㅠ고맙슴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