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광터]분실 못찾고 20년전 은페삼 찾은 산행.48 (원본 약초 매니아 카페)

작성자심마니|작성시간26.06.08|조회수55 목록 댓글 4

 

 

 

분실곳 동삼?고생후 보람산행

 

내용글 쓰는시각9시24분 어제저녁 귀농인 아짐씨 열무김치 갖고오시고 회원님 내용글 댓글달고 기온 차가운데 전봇대 토봉들 드나들고 주유소서 반땅 20년전부터 약초지역서 산삼도 발견지역 2020년 분실산삼 펴갔고 대신?동삼이?된장이고 나눔하려고 삼통길게 들고다니다 귀찮아 베냥에 쑤셔넣고 산행에 더워 야광복 넣고 때삼지 두번골 없고 방울삼 때삼지도 하나도 없고 20년전 평지서 각구삼 은페지 동굴골인줄 알고

 

 그간수색 없어 하산중 다른골이?그골서 찾앗고 나무에 표시한걸 이제서야 기억?동삼은 숙모님댁 안계서 창고에 미리 누님께 전화를 그리고 이동시 각싸이트에. 우체국선 카페만 올리고 5시20분부터 지인들께 동영상 마무리시각은 7시54분 채심한 산삼 찍고 각싸이트엔 올리나 지인분께는 현재 9시40분 육박에 내일 보내야?산삼들 찍고 3구삼은 나눔이나 앉아서 왼발이 통통부어서 낭패네요 어쩐다요 힘든 산행 (사진 많아서 움직임 동영상 10시26분에 수정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삼사랑 | 작성시간 26.06.08 움직임 사진 동영상을 올리셧네요 자세히 보노라면?엄청 고생하신둣?하산후 동영상 각싸이트와 지인분들께 보내시고 매번 늦은시각에 산행기를?장난친 인삼 동삼때문에 당혹 그래도 끝마무린 좋네요 축하드리고요 수고 하셧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심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고생스럽고요 동영상 쓸데없이 4개나 찍어서 시간이?감사합니다....
  • 작성자약이되는 음식 | 작성시간 26.06.09 동삼이 산삼이 아니고 누가 산에 키우는 것이었나 봅니다 저는 무슨 산삼 이렇게 크고 좋으냐 했는데 그래도 20년 동안 찾던 산삼 찾아서 축하 드리고 수고 많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심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지난해 없던것이 버젖이 있음은?의삼할만 겁니다 뇌두만 있음?대박이지요 그리고 다른곳서?하필 매년 산행지 ㅎㅎ고맙슴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