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청산행 바닥목청보다
요즘 몇일간 사고후 정상적이 않은 몸뚱아리로 강행군 산행에 발등이 붓기가 통통붓고. 다른곳도 마찬가지 오늘 손님방문?종무소식에 기다리다 10시경 근처 가까운곳 예전 산삼대박지 사시나무 목청수색 3시간만에
아름드리 사시나무 바닥서 토봉목청 보고 각싸이트에 올리나?다음카페만 완료안되여 반복적으로 끼닌 늦게 해결후 지인들께도 20명분께 보내다 힘없어 하산 3시경 효자면 국도 귀가후 지인들분 이번엔 250명분께 보내드리고 산행 영상물 내용글 마무리시?5시26분십니다 얼른작업후 찜질등을ᆢ(현재7시25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삼사랑 작성시간 26.06.09 사진상으로 나마 봐도 많이 편찮으신것 같으신데 이럴땐?하루 쉬시는게 적격일턴데 손님 안오시고 조금늦은 시간에 예전 구광터서 토봉 목청을 보시고 일찍귀가를?잘하섯구요 축하 드리고 수고 하셧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심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러게요 하루 쉴걸 그랫지만 아무런 소용이 없는일 근처 산행을 했는데 아름드리 사사나무 바닥서 토봉 목청을 보게 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약이되는 음식 작성시간 26.06.10 거의 매일 우삼겹살 같은 육고기를 드시는 것 같은데 몸이 부으면 무겁고 불편한데 육고기가 몸을 붓게 하는 경우가 있으니 생선을 일주일 정도 드셔 보세요.
못 오면 못 온다고 연락이라도 하지 늦은 산행에 좋은 목청 보셨으니 축하 드리고 수고 많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심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에궁 귀신님은 오셧능교?요즘 안먹은지 거의 한달 어제 잠간졸도후 기상 우삼겹살 먹었는데 어찌 알앗능교?에궁 방문 손님은 천종 산삼 구매 하겠다고 단골식당 주인?지인분 한분 카톡 확인하믄서도?답이 없어여 ㅎㅎ 간만에 현금 만져 보는가?싶었는데 고맙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