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코스 산행 목청보다
어제는 약초꾼 된후 정을 많이 주게된 아우 빈소에 다녀온후 맘이 먹먹 한잔마시고 일찍기상 요즘 기온이 늦 가을철 기온 뉴스선 우박등 비소식 폰 예보는 오후 비소식?이곳지역은 비안와 천마도 아직 구경 못하고 먼일?하늘도 무심하시지?오늘은 안정면 장수면 5곳 수색이 목적였으나 1코스 2코스 상황지선 벌자체를 못보고 3코스. 다행히 수요많은
오동나무 토봉 목청을 보고 이젠 산속서 오래걸려도 귀가후 할경우 늦은취침에 피곤겹처서 오늘은 각싸이트. 산행중 올리고 몇곳 더 수색하러다 일찍 하산후 정자서 카페 올린뒤 지인들껜 주행시 보내드렷고 귀가후엔 집서 지인들께 내용글 현재 시각은 7시47분 배터리 20서 충전시 올라고. 산삼은 내일 아침에 묻어야?힘든산행 보람찬 산행입니다ᆢ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삼사랑 작성시간 26.06.11 기온이 요즘 장난이 아닙니다
전국이 그러한것 같습니다 어찌할 도리가오늘은 상황버섯지역 2곳 수색에 상황버섯 2개만 그리고 라스트서 그나마 목청봐서 다행 축하드립니다 아울려 수고 하셧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심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상황버섯지역은 구멍좋고 대박친곳인데 못보고 오동나무서 수요 많은 목청을 보게 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약이되는 음식 작성시간 26.06.14 강원도 설악산 근처 여행하고 왔는데 밤과 아침에는 추워서 혼이 났고 낮에는 더워서 혼이 낫는데 비도 내리고 바람은 엄청 세게 불던데 부산이 살기 좋더라고요.
늦게 나마 목청 축하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심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강원도는 일교차가 심하지요 부산과는 대조되는 지역입니다 ㅎㅎㅎ
좋은 여행은 하셧느지?고맙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