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곳 목청수색산행 (꽝 산삼묻고)
어제보다 4도 상승기온 삼성서비스센타서 못한것 대리점서 해결 답례로 상품상황 드리고 대형활인마트 원통구입차 없어 주문후 이동시 SK주유소 아직도 1954원 귀가시반땅 1코스 안동지역 끝내못찾고 올해 하수오싹 첨보고 2코스 역시3코스 역시 4코스 마져?임도길 애마체인 소리?2000km마다 줄어야 하는데 1300km
추가될줄은?내일 성신에 그리고 축협마트 입구서 구입것 잊어서 암거나?신흥서 콩국수 먹다 티비서 보리쌀 어쩌고해?아차 찹쌀사는것?지난해 영주쌀 맛없어 아직도 찹쌀 섞어서 먹을생긱에 개고생만 했어요 오늘은?안가본곳을?귀가후 산삼 묻고 지난4월24일 묻음 살지의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삼사랑 작성시간 26.06.12 삼성 서비스센타서 못한것을 대리점서 해결됨에
답례로 상황나눔과 토봉벌 포획위에 머리를 쓰셧으나 없고 주문한4코스 산행서 목청찾느라 고생 만 하신둣?성신 점검차 풍기사업장 산행을?오늘도 수고 하셧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심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네 고마움에 대한 답례입니다 오늘 가볼까 합니다 도착 했는지?감사합니다......
-
작성자약이되는 음식 작성시간 26.06.14 그날 기술자가 누가 앉아 있느냐에 따라 기술이 다른 것 같습니다. 오늘은 고생만 하신 날 같은데 늦게 산삼 묻은 것 달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수고 많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심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삼성 서비스 기사분 4명이아무도 몰랐네요 ㅎㅎ옃애 폰 판매하는 분들도 하지만 상담사는 아는데 하팔이면 휴가중?고맙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