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오동토봉 목청 나무뿌려져 어디로 갔는지 수색않다가 오늘 근처서?진즉히 살폇음?발견인데 에궁 그래도 오늘 발견시 반갑고 하산후 다른곳 두곳
정면서 바라보니 구멍큼 수색하다 도로가 그늘진곳서 내용글을 현재 5시30분 각싸이트에 주행중에?ᆢ
7시5분 집도착후 지하수 로 샤워부터?지인들께 보냅니다~~~(사진적게 움직임 사진 동영상 푸가흫10시4분 완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삼사랑 작성시간 26.06.13 애마점검 받으시고 예전 상황버섯 대박지 사시나무 구멍은 많으나 목청은 못보시고 상품상황버섯만 많이 하셧군요?목청은 늦게. 발견을 축하드리고요 4월24일 산삼 하나 심으셧는데 자생이 되시길 오늘도 수고 하셧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심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네 예전 전자키 분실곳 구멍 좋으나 사시나무선 상황버섯만 상품만 수확을 하고요 지난해 목청지 나무 뿌려진곳 옆에 나무에 있을줄은 최소한 뿌려짐 전방 1km 간다고 들어서리 산삼주 담금주 살돈도 없시유 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약이되는 음식 작성시간 26.06.14 아직 수확 시기가 아닌 것 같은데 일찍 보나 낮게 보나 마찬가지 아닌지요 축하 드리고 수고 많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심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역시 오동나무?ㅎㅎ고맙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