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광터]수면부족 5곳 목청봄 산행.56 (원본 약초 매니아 카페)

작성자심마니|작성시간26.06.16|조회수44 목록 댓글 4

 

 

 

 

수면부족5곳 산행 목청보고

 

어제밤 사골국속의 살고기로 음주후 미니에어켠 2개작동 시원한데 고질적인 허리찜질 덥기만 새벽기상 다시 시간 취침후 기상 풍기 철물점 두곳 원하는것 없고 장수면 일대 5코스중 2코스서 수요않은 목청 동영상찍고 졸음이 와서 일찍 하산 정자서 카페에 동영상 올리고서 안정주유소 기릉넣는데 직원 도움 받는곳은

 

 20원추가라고?그렇다면 가격 표시라도 하든가?그동안 속아서 분하고 짜증 셀프하지 못하는 사람들 많은데 그걸 악용하다니?된장 귀가후 수확물과 지인100께 보내고 졸려서 시간반 졸도 알람에 다시150분 지인들께 보내고 마눌이 보낸 강원도 원주감자 너무 적어요 대자로?여튼. 고맙구요ᆢ

※감자는 7월에 나오는데 이건?지난해 감자같음※ 목청 동영상은 비공개 카페만 스크랩 하고 이곳에 움직임 사진 추가시간은9시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삼사랑 | 작성시간 26.06.16 어이큐 음주를 적게 마신둣?새벽에 기상후 뒤척거리다 일찍히 식사와 풍기서 볼일 그리고 다섯곳 답사등 목청발견 축하드리고요 주유소서 표시라도 하던가?모르는 사람들 많을진데 고약한 심보군요?이젠 안갈것 같습니다 귀가후 작업중 졸도후 다시 작업에 사모님의 감자 맛나게 드시고요 수고 하셧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심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너무 적개 마시고 금방 골아 떨어지고 생리현상에 기상후 거의 못잔 상태로 5코스 산행에 눈꺼풀만 힘들어지더라고요 약간의 상황수확과 목청 대박?그걸로 만족을 해야 할것 같아요 에궁 감사합니다....
  • 작성자약이되는 음식 | 작성시간 26.06.17 좋은 안주가 보이면 저도 가끔 한잔씩 마시는데 술이 생각 나드라고요 셀프가 당연히 싸다는 것을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 것 같은데 지기님만 몰랐는것 같은데요.
    하지 감자라고 하는데 수확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오늘은 좋은 목청 보셨으니 축하 드리고 수고 많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심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저도 그런건 알아요 하지만 직원 도움받아 널는곳은 추가비로 자신들 수고비라고 하는데 어처구니가 없어요 다신 그곳에 안갑니다 그리고 고맙슴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