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정 목청답사 약초만
어제밤 강원도 감자시식 맛은 좋고 회원한분 지난해부터 와송키우고 싶다해서 와송지 겨울철 상황대박지 3년전 선객으로 안간지 3년만에 와송은 있엉도 벌은 안보이고 산도라지는 3개 2코스도 역시 벌없고 2018년 겨울에 회원과 찔레상황 개척지 끄트머리 작은저수지 오동나무 군락이 생각나서 힘들게 도착했으나 못찾고 직진거리?890m하산후
안사면 정자서 그리고 도로가 수색없고 마트서 하드 읍네서 파이브 구입후 용문 대제리 3년전 분봉지 몇마리 드나들고 6시경 도착 샤워후 미니에어켠 두대로 4단넣고 작동시원 8시경 기상시?비가 오는중 반가운 빗넘이 현재시각 9시9분이라 지인들께 먼저 보내고 각싸이트에?ㆍ(현재시각10시16)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삼사랑 작성시간 26.06.17 강원도 감자 맛깔스럽네요 오늘은 회원님 나눔 와송지역인 원정지 의성 와송은 하섯으나 찾는건 못보시고 고생만 엄청하신둣. 보여집니다 의성에서 3곳 수색과. 피이브 구입후 앞전 분봉지서 보기만 하시고.귀가후 졸도?수고 하셧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심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새벽6시11분경 기온 19도 비는 어제밤찔끔 왔어요 사골국 아침에 먹고 저녁에 먹을랴는건 상하드라고요 이젠 먹을만큼만 해야 겠어요 6시11분 19도 이곳은 비?찔끔 왔어요 나이가 들어가니 쉽게 졸도를 하네요 그리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약이되는 음식 작성시간 26.06.18 밥통 사진을 보니 쌀밥하고 감자가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와송 준비하신다고 다른 것 수확도 못하시고 고생을 많이 하신 것 같은데 죄송합니다.
점심에 드시려면 기온이 높아 상할 것 같습니다 더위에 수고 많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심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자를 냉동에 해서 산행시 먹은 시원하데요 해서 자주 그럴려구요 음식이 금방 상해 어쩔수가 없거든요?고맙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