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4골 목청답사중 산삼 수확산행
어제 비로 낮잠 많이 자서 새벽에 마무리 오늘 산행은 수면부족 산행이 될줄은?2017년 2019년 목청수확지와 2023년6월13일 때삼지발견은 반대편 단풍취군락서 오늘은 목청수색 못보고 야생삼 때삼 뿌리확인후 어려냅두고 끼니후
3골로 이동중 자연산삼 채심후 다시 두골 수색 못보고 하산후 대제4거리서 각싸이트에 동영상 3개 올리고 5시32분 도착후
산삼 옮기고서 지인분 250 명께 동영상 3개 동시 보내고 허리통증 심해서 의자에 앉아 찜질중 내용글 현재 8시12분입니다 빡센산행에 수면부족
산행기 지인들께 또 먼저 (현재시각10시12분 편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삼사랑 작성시간 26.06.21 어젠 추천의 날도. 아닌데. 그 많은 방문객?가입도 없는데 이상하군요?낮잠 많이 자서 새벽ㅊ더침 기상도 빠르게 목청답사서 운좋게 심을 보셧군요?축하 드리고요 빡센 산행 하셧으니?내일은 쉬엄 하세요 수고 하셧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심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그러게요 간만에 많은 방문수 추천커페도 아니고 가입자가 없으며?썩 좋지않은 기분 였습니다 어제는 경사진곳이 많아서 산행에 큰 어려움이 많앗구요 덕분에 허리찜질을 할정도로 고통이 심했어요 하지만 산삼 좋은심을 채취에 좋은 맘이였습니다 귀가후 곧 묻었습니다 오늘은 평지 산행을?감사합니다...
-
작성자약이되는 음식 작성시간 26.06.22 잘 보이는 곳에 글이나 카페가 노출이나 소개가 되었겠지요.목청은 못 찾으셧어도 천종삼 보셨으니 축하 드리고 수고 많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심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가입자는 없고 탈퇴만 두명이나 있는 상황?ㅎㅎ웃긴일입니다 이날 빡센의 여파가 현재까지도?고맙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