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광터]목청 답사 산행.61

작성자심마니|작성시간26.06.22|조회수36 목록 댓글 4

 

어제 빡센에 오늘 답사

 

어제 빡센산행으로 몸이 녹초로 망신창이가 되여서 오늘은 쉬엄쉬엄 하려고 사시나무 군락지 목청수색 야보이고 조금늦게 산행과 일찍하산 앞전 사고로 반빙신이 되여서 조금만 무리산행만 하면?죽을맛 어제채심한 자연산삼 문의 5명이나 문의에 금액이 맞지않을뿐ᆢ

내일은 용궁면 쌀구입하려?ᆢ

카톡이 변경되여 까다로움 글쓰기도 사진보내기도 변경에 당황스럽네요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삼사랑 | 작성시간 26.06.22 오래전 사고 여파가 산행을 조금만 무리해도 다음날은 힘든산행을 하시여 큰일이네요 무리마시고 쉬엄쉬엄 수고 하셧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심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32 new 나이가 들어갈수록 점점 더 할건데 큰일입니다 언제까지 산행을 할수 있을지 미지수지만 감사합니다...
  • 작성자약이되는 음식 | 작성시간 26.06.23 new 사고만 아니었으면 아직 날아다닐 것 같은데 아쉬워요 몸에 맞추어 쉬엄쉬엄 하는 수밖에 다른 방법은 없는 것 같습니다 수고 많았습니다.
    자연삼 금액 잘 조절해 성사 시켜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심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33 new 그러게요 날아 다니면서 축지뻡을 사용하면서 산행을 했을턴데 이제 죽을맛입니다 천만원 이하는 절대 안된다고 했어요 고맙슴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