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산삼]백두대간 자락서 심봤다 자연산삼(천종산삼) 원본 약초 매니아 카페 작성자심마니|작성시간26.06.07|조회수3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백두대간 자락서 심봤다오전에 잎과 뿌리 하산 주행중 올립니다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삼사랑 | 작성시간 26.06.07 피곤한 몸을 이끌고서 행운을 얻은게 천종삼을 보셧군요?완전 축하 드립니다~~~~ 답댓글 작성자심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감사합니다.... 작성자약이되는 음식 | 작성시간 26.06.08 요즘은 목청도 자주 보시고 천종 삼산도 수확하시고 대박입니다 축하 드립니다. 답댓글 작성자심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고맙슴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