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전 평지에 있던 각구삼 은페로 배수로 근처 고비속 근처. 은페 그런데 그동안 엉뚱한곳에서 수색 하다 하산중 다른골이 있음에 수색시 찾앗고 예전 나무에 3곳에 찍어 표시까지 했건만 잊은걸?오늘 동영상만 4개를 찍어서 선착순
유트브 페이스북 카카스토리 네이버 카페 그리고 지인들께 보내는데 시간이 엄청걸려요 당시. 각구삼일적?뿌리 하나였으나 토질이 좋아서 뇌두위에 두갈래 뿌리가 새로 자생이?어제도 그렇고 오늘도 산삼들 운명을 아는지?후손을 남겨두는게 진짜. 영험한게 느껴집니다ᆢ
그리고 3구삼 옮길참?잊어서 나중 나눔이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삼사랑 작성시간 26.06.08 그래도 20년전 각구삼 은페해놓은걸 찾으셔서 다행 삼이 보기가 좋네요 축하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심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네 그동안 엉뚱한곳을 그간 수색을 했네요 어처구니가 없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약이되는 음식 작성시간 26.06.09 20년 동안 숨박꼭질 하다가 찾으셔서 반갑겠습니다. 축하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심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덩시 나무에 잊어 버리지 않도록 표실 했는데 그것마져 잊어서리?ㅎㅎ고맙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