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상도 지역

[경북지역]반가운 빗넘에 간만에 방콕(원본 약초 매니아 카페)

작성자심마니|작성시간26.06.20|조회수18 목록 댓글 4

 

반가운 빗넘 방콕

 

어제밤 고질적인 육신 고통과 다른곳 비가?이곳은 취침전 비안오고 기상시 반가운 빗넘이 농사엔 헤갈?산야는 택도 없을것이고 밀릭잠도 티비가 안나오는게 반갑기는 처음 쌀도 떨어져 2년전 햇반 한박스 아직도18일 냉동삶은감자 산행시 먹으니?치아가 시릴정도로 시원에 작은감자 깍기버겁지만. 넘칠까봐 작은찜통에 현재 젖가락 들어갈정도 익음 내일도 목청수색 이번. 18일 상경시?정재목청 주문이(양목산악회 회장님이) 몇분계시고 오늘 하루도 무사히 지나고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삼사랑 | 작성시간 26.06.20 오랜만에 지기님 비로인해 방콕을?산야엔 적다지만 가뭄에 헤갈은 될것 같군요?목청 정재꿀도 주문받으시고 수고 하셧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심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산야 땅 팟더니?푸석거립니다 그래도 적지얺은비 반갑네요.......^^
  • 작성자약이되는 음식 | 작성시간 26.06.21 반가운 비로 하루 쉬시고 산야도 어느 정도는 해갈이 될 것 같습니다 감자 산행 하면서 드시면 잘 쉬지도 않을 것 같고 좋을 것 같습니다.
    목청이나 상황 주문 많이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심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농부들은 헤갈이 되겠으나 산야는 어직도 당이 푸석거립니다 고맙슴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