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와송이 도착했는데 회분에 키울만큼이 아니고 농사를 지을 만큼보내서 대충 다 심었는데 더큰 화분을 준비해 밭을 키워야 게습니다
이 박스 하나만 준비했는데 최소한 3개 정도로 나누에 심어야 잘 자랄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심마니 작성시간 26.06.20 와송은 화분. 하나에 하나만 심는게 적절할겁니다 성공적으로 키우셔서 감상등 잘 하시기를ᆢ
-
답댓글 작성자약이되는 음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더 많은 화분을 만들어 더 편하게 잘 자라도록 노력을 하겠습니다.
-
작성자산삼사랑 작성시간 26.06.20 지기님께서 많이 보내셧군요?잘 키우셔서 보람되시기를~~~~
-
답댓글 작성자약이되는 음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보내주신 성의를 봐서라도 잘 키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