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백반증과 사귄지가 오래되어습니다한20년쯤되었습니다 이렇게 삶의질을 떨어트리는 친구인지 헤어지고 싶네요 현재는. 전신형으로 경구용약과:엽산과 비타민E 복용주2회 광선치료를. 받고 있지만 계속 활성화가. 되어서 얼굴로 까지 번져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채혈검사시. 주사맞은 자리&물리치료받은자리 침맞은 자리에 백반증이 생기고 없던곳도 또새롭게 자꾸 자리를 잡네요.
***궁금한것은 피부에 산화스트레스가. 원인이라고
하는데 중금속 검사,혈액검사중 백혈구나 적혈구 검사등을 받아도 되는지요
**JAK억제제는 피부재생에 효과과 있을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