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ㅡㅡ유머 웃음♣

다방 커피

작성자행복남|작성시간26.06.05|조회수13 목록 댓글 4


어느 날 커피를 마시고 싶어 자판기에 갔다.

자판기 앞에서 이것저것 보다가

'어디 보자... 밀크커피, 설탕커피, 프림커피...5백원....'

'오~~~잉 ~!? 다방커피...?? 이건 천원?'

'못 보던 커피가 다 있네. 이게 뭐지? 맛이 좀 다른가?'




'그래, 이거 한 잔 해 볼꺼나...?'

돈 천원을 넣고 다방커피를 선택했다.

자판기 : '덜~~커억 지~~~잉!'

나 : “뭐야, 맛이 밀크커피랑 똑 같잖아. 에이~ 속았네~!”




그런데...

갑자기 자판기에서 커피가 자동으로 또 한 잔 나오며,

예쁜 목소리가 흘러나왔다.







"오~~빠아~~앙~~! 고마워요... 나도 한 잔 마실게~! "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바라3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
  • 작성자방 긋 | 작성시간 26.06.06 ㅎㅎ
  • 작성자감바우 | 작성시간 26.06.06 ㅎㅎㅎ
  • 작성자산속에 | 작성시간 26.06.08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