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ㅡㅡ유머 웃음♣

철수의 식견

작성자행복남|작성시간26.06.07|조회수18 목록 댓글 4


철수의 식견



요즘은 조직의 우두머리를 회장이라 칭한다는데..

어느날...회장이 
모임을 소집하였다.



한창 진지한 회의가 진행 중...

갓 입사한 철수가 회장을 향해 큰소리로 불렀다.

한껏 유식한 티를 내고 싶은 철수...






"  --- 님!  " 





한순간에 회의장은 
웃음바다가 되었다


과연, 뭐라 했을까요?




정답을 맞추신 분은...

물론 상품 있습니다.




도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 긋 | 작성시간 26.06.07 ㅎㅎ
  • 작성자감바우 | 작성시간 26.06.07 ㅎㅎㅎ
  • 작성자해바라3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
  • 작성자산속에 | 작성시간 26.06.08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