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재료 숙주(300g), 물(2컵/400ml), 게맛살(100g), 소금(약간), 오이(100g) 양념 재료 설탕(2T), 식초(2T), 통깨(1T), 소금(⅔t), 참기름(1T), 다진 마늘(1t), 후춧가루(약간) --------------------------------------------------------------------------- 1. 김 오른 찜기에 숙주(300g), 소금(약간) 넣고 4~5분 정도 찌기 2. 채반에 찐 숙주 펼쳐 식히기 3. 게맛살(100g) 가늘게 찢고 오이(100g) 어슷 썰기 ✔ 맛살을 포장된 채로 굴려주면 자연스럽게 결대로 찢어져요. 4. 설탕(2T), 소금(⅔t), 식초(2T), 다진 마늘(1t), 통깨(1T), 후춧가루(약간), 참기름(1T) 섞어 양념 만들기 ✔ 밥반찬으로 곁들일 땐 소금의 양을 늘려도 좋아요. 5. 양념에 숙주, 오이, 게맛살 넣고 무치기 < 모셔온 자료 입니다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