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요리 음식 ♣

무수분수육 만들기

작성자행복남|작성시간26.06.09|조회수1,312 목록 댓글 3
무수분수육 만들기 
 
안녕하세요, 슬비입니다.
오늘은 물 없이 만드는 삼겹살 요리, 삼겹살 수육
무수분수육을 만들어보겠습니다. 

재료
삼겹살(수육용) 약 900g, 양파 2개, 대파 4-5대, 마늘 반주먹, 소주 3큰술, 
다진마늘 약 3큰술, 월계수잎 2장 (다진마늘과 월계수잎 생략가능)

1️⃣ 양파를 동그랗게 썰고 솥 바닥에 깔아주세요. 



2️⃣ 대파 4-5대를 숭덩숭덩 썰어주고 양파 위에 올려줍니다. 



3️⃣ 배달시키고 남은 마늘 있어 양파, 대파 위에 올려줬습니다. 없으신 분들은 생략하셔도 좋습니다.
   삼겹살 비계(껍질)부분이 위로 가도록 솥에 넣어줍니다. 



4️⃣ 비계부분에 소주 3큰술 넣어줍니다.
    다진마늘도 약 3큰술정도 넣어줍니다 



5️⃣ 대파 초록부분도 위에 얹어주시고 월계수잎 2장 넣어줍니다. 
   (월계수잎도 없다면 생략가능)



6️⃣ 약불에 50분, 그리고 불 끄고 10분 뜸들여줍니다.
  이제 뚜껑 열어주겠습니다. 



잘 익었죠? 최대한 얇게 썰어줍니다. 
맛있게 드세요 💛
모셔온 자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감바우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작성자방 긋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바라3 | 작성시간 26.06.09 감사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