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요리 음식 ♣

여름 추천 밑반찬 애호박무침

작성자통나무|작성시간26.06.23|조회수14 목록 댓글 2
여름 추천 밑반찬 애호박무침






여름에 꼭 한번 올리게 되는 애호박 반찬. 살캉살캉 씹는 맛이 좋지요?
어느 밥상에도 무난하게 어울리고 실패 확률이 거의 없는 만만한 레시피예요.
여름 내내 두루두루 써먹어요.
재료(4인분)
필수 재료
애호박(1개), 양파(1/4개), 소금(0.5)
선택 재료
홍고추(1개)
양념
고춧가루(1), 액젓(0.5), 다진 마늘(0.2), 참기름(0.5), 참깨(0.2)
1. 애호박은 한입 크기로 납작하게 썰고, 양파와 홍고추는 짧게 채 썰고,
*Tip.
씨는 털어내세요. 
2. 끓는 물(4컵)에 소금(0.5)과 애호박을 넣어 30초간 데쳐 찬물에 헹구고,
3. 애호박, 양파, 홍고추를 양념에 무쳐 마무리. 


[고춧가루(1), 액젓(0.5), 다진 마늘(0.2), 참기름(0.5), 참깨(0.2)]

모셔온 자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감바우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바라3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