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의 중요성
어느 날 남편이 아내에게 사장에 가서 맛있는 것을 사오라고 했다. 그러자 아내는 혀를 사왔다. 며칠 후, 남편은 다시 아내에게, 며칠 후, 남편은 다시 아내에게, 오늘은 가격이 싼 것으로 사오라고 했다. 그런데 아내는 또 혀를 사왔다. 남편이 말했다. 지난번에 맛있는 것을 사오라고 했을 때도 혀를 사오더니, 싼 것을 사오라고 해도 또 혀를 사왔으니 어찌된 일이오?" 아내가 대답했다. 혀는 잘 사용하면 더 이상 좋은 것이 없고, 잘못 사용하면 그보다 더 나쁜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 탈므드교실중에서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