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입금계좌:농협 352-2332-4965-43 이인숙 산행기부금 : 50,000원
( 닉네임으로 입금 부탁 합니다 )
2. 산행 신청은 가급적 본인이 직접 해 주십시오. (단 대리 신청시 본인 포함 4명까지만)
**반드시 신청후 지정기일( 5월 21일까지)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차된 이후에는 대기 신청 받겠습니다.
**대기자는 순번대로 승차하실수 있습니다.
**승차 확정시 연락드리면 입금 부탁드립니다.
3. 6월 소백산 주능 산행은 많은 분들이 신청 해 주셔서 차량 두 대로 진행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대형 버스(44인승), 미니버스(19인승)로 진행 할 것이며 입금후 이월, 환불 불가이므로 일정 잘 조정 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대기자가 있어 만차 운행일 경우, 환불 또는 이월 가능. 대기자는 무조건 환불)
4. 운영진 및 전월 이월 하신분들은 자동 신청으로 우선 등록 됩니다.
5. 산행신청 후 불참 시 대리 참석은 안되고,꼭 취소 하시고 기다리고 계시는 대기분들께 기회가 돌아갈 수 있도록 회원분들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6. 원만한 진행을 위해 앞 두줄은 운영진석으로 비워 두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6월 정기산행 소백산 주능종주 입금현황
신청자 명단 : 존칭생략
| 순 번 | 닉네임 | 입 금 |
| 1 | 김검사 | O |
| 2 | 평행선 | O |
| 3 | 가온 | O |
| 4 | 백조 | 이월 |
| 5 | 설표 | 이월 |
| 6 | 팬 | O |
| 7 | 요델 | O |
| 8 | 등린이 | O |
| 9 | 강산수 | O |
| 10 | 온새미로 | O |
| 11 | 흑진주 | O |
| 12 | 후레지아 | O |
| 13 | 바이올렛 | O |
| 14 | 사랑이 | O |
| 15 | 진아 | O |
| 16 | 젠틀맨 | O |
| 17 | 춘하추동 | O |
| 18 | 코끼리 | O |
| 19 | 해미 | O |
| 20 | 대암 | O |
| 21 | 건들이 | O |
| 22 | 송이 | O |
| 23 | 갈바람 | O |
| 24 | 파랑새 | O |
| 25 | 유나 | O |
| 26 | 겨울비 | O |
| 27 | 수지 | O |
| 28 | 낭만자객 | O |
| 29 | 글레이시 | O |
| 30 | 혀니 | O |
| 31 | 릴리 | O |
| 32 | 피터 | O |
| 33 | 파커 | O |
| 34 | 용팔이 | O |
| 35 | 때쟁이 | O |
| 36 | 라떼 | O |
| 37 | 김검사G | O |
| 38 | 아웃사이더 | O |
| 39 | 그대가! | O |
| 40 | 골짜기 | O |
| 41 | 골짜기G | O |
| 42 | 신사 | O |
| 43 | 대한민국 | O |
| 44 | 마님 | O |
| 45 | 밍키 | O |
| 46 | 불시착 | O |
| 47 | 가나 | O |
| 48 | 산늘보 | O |
| 49 | 그림자 | O |
| 50 | 초록바다 | O |
| 51 | 비타민C | O |
| 52 | 워니이G1(손가영) | O |
| 53 | 워니이G2(나은영) | O |
| 54 | 워니이G3(김지영) | O |
| 55 | 워니이G4(서은경) | O |
| 56 | 워니이G5(김대성) | O |
| 57 | 워니이G6(장석대) | O |
| 58 | 워니이G7(김윤기) | O |
| 59 | 5월의 여왕 | O |
| 60 | 잘레 | O |
| 61 | 잘레G | O |
| 62 | 파랑 | O |
| 63 | 걸음걸음 | O |
대기자 명단 : 존칭생략
| 1 | 김순희 | |
| 2 | 쭈희 | |
| 3 | ||
| 4 | ||
| 5 | ||
| 6 |
명단 정리시 오타나 누락된 분이 있으면 연락 주시면 수정 하겠습니다.
이월 : 악동아
환불 : 세상, 봄바위, 뀽뀽
귀속 : 구비구비, 산, 산
취소 : 알로하. 마루. 워니이(찬조).
대기취소 : 재워니. 혁수. 이성덕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감사/갈바람(김현숙) 작성시간 26.06.10 세상(조명주) 아고 우째요 언니
쾌유를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세상(조명주) 작성시간 26.06.10 감사/갈바람(김현숙) 후딱 좋아져서 산에서 봐~~~^^
-
답댓글 작성자회장/김검사[김옥석] 작성시간 26.06.11 세상님!
어디 몸이 안좋으시나 봅니다?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 -
작성자구비구비 작성시간 26.06.11 산행 취소합니다
미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총무/가온(이인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일이 생기셨나 보네요?
일 잘 보시고 다음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