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 ★☆ 자유게시판

도급제 최저 보수제 쟁취를 위한 투쟁 !

작성자yannikim|작성시간26.06.08|조회수124 목록 댓글 1

안녕하십니까! 라이더 유니온 퀵서비스 협의회입니다.
저희 라이더유니온과 도급제 노동자들과 같이 투쟁중입니다.
6월 11일 세종시 최저임금위원회앞 2시
6월 16일 세종 노동부앞 2시
입니다!! 뭉쳐야 바뀝니다.
참여원하시면 라이더 유니온 대표전화 010-8260-0651 로 전화 문의 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발로 | 작성시간 26.06.10 당신들이 바로 선한영향력자!
    우리들은 바로 당신덕분에 엎됨!
    나는나는 당신들 볼땐 고개숙임!
    근데 가격40%후려쳐도잘무네.오늘

    오늘이 쥐긴다 쥐겨.일도없고,×도 없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