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 ★☆ 자유게시판

옛날 옛적 광역미스터 퀵 기사 시절에 ~~~

작성자빌트모아(천호역)|작성시간26.06.10|조회수144 목록 댓글 2

적어도 십년전 시절에
을지로 ~신사동 이 15, 요금이 나올적에

을지로 에서 신사 픽업 하고
강남 에서 뜨는 시내 오더를 찍어 버립니다~~~

그때 찍는 오더가 신사동 이면 땡큐 이고
논현 역삼 자사 단가 좋은걸로 찍고

먼저 픽업후 시내 ~강남 오다 떨군후
그런식으로 시내 강남 을 반복 하다가

오후 4~5시 정도 되면 프로그램 끄고
장교빌딩 에서 이바구 하고 놀다가 퇴근~~~

그때는 기름값 이라도 쌌어요~
이제는 삥바리 는 못합니다.

고급유 넣다보니 전쟁 후 하루 한번씩 주유를
하는 형편이고

단가 는 오르는게 없는데
기름값 만 오르니 잘못 하면 일하는게 손해 인거죠.

어차피 쎈 단가 급송을 하는 이유 이지요.
남의 영역 침범 안하고

어떻게 보면 빌트 의 독과점 품목 입니다.

오늘은
신당동 에서 삼성동 단가 는 29,
퇴계로 에서 신당동 14분 픽

신당동 ~삼성동 8.6키로 19분 도착
총시간 39분 완료

그리고 빈차 복귀 후

필동3가 에서 도곡동 단가 는 30,
10키로 24분 도착 총시간 36분 완료

급한 불 꺼 드리는 소방수 역활 만 합니다.
단가 안나오면 프로그램 꺼버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바 | 작성시간 26.06.10 정을 나누던 장교빌딩 시절 이군요.
  • 답댓글 작성자빌트모아(천호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옛날 원년 맴버 인 형님들이 반갑게 맞아 주셨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