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 완료가 안되네요 작성자아바|작성시간26.06.12|조회수10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밤 12시 이전에 찍은 오더 12시 넘으면 완료가 안되네요. 일부러 이렇게 해 놓은 것인지 12시 이전에 잡은 오더가 완료가 안되면 추가 오더를 못 찍네요. 인성관계자 보시면 개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희승아빠(카페장) | 작성시간 26.06.12 그시간에 머하시는거에욧!!!!!ㅎㅎㅎ 답댓글 작성자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이 시각에도 자리를 지켜야죠. ㅎㅎ우린 서비스직. 언제나 부르면 간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