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 ★☆ 자유게시판

오늘의 점심 메뉴 는 장교빌딩 지하 서울초밥~~~~~

작성자빌트모아(천호역)|작성시간26.06.16|조회수92 목록 댓글 0

몇년전 중증 협심증 시절에
식이요법 한다고 일년 정도 연어초밥 만

먹다가 퇴계로 쪽으로 가면서
장교빌딩 으로 가는 걸음이 뜸 했었는데

지난주 에 들러서
앞으로 일주일 에 한번은 뵙겠습니다 하고

오늘 가서 지난주 와 같은 광어초밥 을~~~
원래 는 장교빌딩 멤버들 이 많이

찾는곳 입니다.
지금은 옛날에 비해 많이 올라 서 광어초밥 이

11,000 인데 구성 은
참치죽 나오고 회무침 같은 야채 나오고

메인 광어초밥 나오고 후식 냉모밀 나오고
마무리 는 김마끼 로 마무리

오늘은 다먹고 도 배가 부족 하다 하니
김마끼 추가 써비스 굿뜨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