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 ★☆ 자유게시판

2026.06.16 오늘의 점심 메뉴는 ~~~~~

작성자빌트모아(천호역)|작성시간26.06.17|조회수66 목록 댓글 2

원래 는 북촌 손두부 가려고 했는데
브레이크 타임 이 빨라서 식사를 못하고

점찍어둔 금성관 나주곰탕 으로 가서
점심 해결을 하였는데

일주일 전 먹었던 애성회관
곰탕 보다는 친근함이 있었습니다.

오늘 처음이라 내어 주는 기본으로 먹었는데
살짝 아쉬움 이 밥이 반공기 정도 부족 하였으나

메뉴판 을 보니 공기밥 리필 이 되는터라
곰탕 은 금성관 으로

정해 봅니다 .
원래 는 하동관 곰탕 이 최고 이지만

기본이 18, 고기 많이 가 25, 최고 정도 가 30,
맛은 최고 이지만 자주는 아닌 아찔한

가격 이네요.

그리하야 금성관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바 | 작성시간 26.06.17 가까우니 들려 봐야 겠네요.
    평점도 좋고요.
    맛나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빌트모아(천호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기본 곰탕 이 밥이 살짝 부족한듯 한데
    밥은 무료 리필 이 되니
    맛있게 드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