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 ★☆ 자유게시판

아무리 아사리퀵판이라해도..

작성자할리데이비슨|작성시간26.06.17|조회수116 목록 댓글 2

머리가 어찌된 건가
날씨가 너무 더운탓인가
서울 신길동서 향남..25에 올린 전빵아
직선거리 41키로..실거리는 더 나올거임
고유가시대에 기름값 빼고 을마나 떨어지긋냐
개새들아 적당히 좀하자
그리고 그걸 잡고 가는 기사님아
부디 가면서 스트레스 받지말고 아주 즐겁게 가시라..에라이~~~~
날도 더운데 걍 시내바리..와리가리 해도 그거보단 더 벌긋다.
손주 과자값도 마이 올랐다 아이가.
머리에 정신좀 탑재하이소..지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빌트모아(천호역) | 작성시간 26.06.17 이번주 들어 와서는
    하루 하루 가 무섭게 칼질 오다가
    무쟈게 보입니다.
    더운날 건강 관리 잘 하십시요 ^^~
  • 답댓글 작성자할리데이비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대놓고 자기네 전빵은 수수료33프로라하는데도 있더군요..
    더운데 수고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