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가 어찌된 건가
날씨가 너무 더운탓인가
서울 신길동서 향남..25에 올린 전빵아
직선거리 41키로..실거리는 더 나올거임
고유가시대에 기름값 빼고 을마나 떨어지긋냐
개새들아 적당히 좀하자
그리고 그걸 잡고 가는 기사님아
부디 가면서 스트레스 받지말고 아주 즐겁게 가시라..에라이~~~~
날도 더운데 걍 시내바리..와리가리 해도 그거보단 더 벌긋다.
손주 과자값도 마이 올랐다 아이가.
머리에 정신좀 탑재하이소..지발
다음검색
머리가 어찌된 건가
날씨가 너무 더운탓인가
서울 신길동서 향남..25에 올린 전빵아
직선거리 41키로..실거리는 더 나올거임
고유가시대에 기름값 빼고 을마나 떨어지긋냐
개새들아 적당히 좀하자
그리고 그걸 잡고 가는 기사님아
부디 가면서 스트레스 받지말고 아주 즐겁게 가시라..에라이~~~~
날도 더운데 걍 시내바리..와리가리 해도 그거보단 더 벌긋다.
손주 과자값도 마이 올랐다 아이가.
머리에 정신좀 탑재하이소..지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