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 ★☆ 자유게시판

갓 갓 반도체...

작성자쏘가리석 (장안동)|작성시간26.06.17|조회수126 목록 댓글 4

지수 10000

얼마 안 남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두(석관동) | 작성시간 26.06.17
    ㅎㅎ 양회장님~
    잘 부탁드립니다..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쏘가리석 (장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제 한여름 시작이네요
    식당 가면 에어컨 시원하게
    틀어놨으니까
    약주 하시는데 지장 없습니다 ㅋ
  • 답댓글 작성자백두(석관동) | 작성시간 26.06.17 쏘가리석 (장안동) 
    ㅎ오늘같은날 셔~언한 쌩맥이나 마시면 좋겠지만
    요즘은 술이 무섭더라구~ㅠ

    하여간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생기리라 확신하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빌트모아(천호역) | 작성시간 26.06.17 우리 갑장님 감축 드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