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06.18 오늘의 점심은 백암왕순대 국밥 ~~~~~

작성자빌트모아(천호역)|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바 작성시간26.06.18 전 종종 논현동 백암 순대를 가지요. ㅎㅎ
    맛나게 드셨군요. 👍
  • 답댓글 작성자 빌트모아(천호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감사합니다 든든 하기는 한데
    다음에는 명품 을지 순대국 을

    기대 하고 있슴니다 감사합니다 복 받으세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