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은 깍두기 빼고는 다 셀프 이고
부속고기 찍어 먹을때는
앞접시에 다대기 반스푼 국물 한수저 그리고
새우젓 약간 언저 먹으니 맛이 있습니다.
가격이 11,000 인 만큼 양도 먹어보니
든든함도 있고 국물도 자극적이지 않고
깍두기 도 나름 맛이 괜춘 하네요.
추천 드릴만 하네요~~~~~^^~
다음검색
반찬은 깍두기 빼고는 다 셀프 이고
부속고기 찍어 먹을때는
앞접시에 다대기 반스푼 국물 한수저 그리고
새우젓 약간 언저 먹으니 맛이 있습니다.
가격이 11,000 인 만큼 양도 먹어보니
든든함도 있고 국물도 자극적이지 않고
깍두기 도 나름 맛이 괜춘 하네요.
추천 드릴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