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 ★☆ 자유게시판

2026.06.19 오늘의 점심은 명품 을지 순대국 ~~~~~

작성자빌트모아(천호역)|작성시간26.06.19|조회수45 목록 댓글 0

반찬은 깍두기 빼고는 다 셀프 이고
부속고기 찍어 먹을때는

앞접시에 다대기 반스푼 국물 한수저 그리고
새우젓 약간 언저 먹으니 맛이 있습니다.

가격이 11,000 인 만큼 양도 먹어보니
든든함도 있고 국물도 자극적이지 않고

깍두기 도 나름 맛이 괜춘 하네요.
추천 드릴만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