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 ★☆ 자유게시판

2026.06.20 오늘의 점심은 풍납동 함경도 아바이순대~~~~~

작성자빌트모아(천호역)|작성시간26.06.20|조회수59 목록 댓글 2

처음이라 순대정식을 시켰는데
비주얼 좋게 잘 나왔네요

일단 접시에 있는 순대와 고기를 새우젓 과
소금 에 찍어 먹고

국에 있는 고기를 새우젓 에 찍어 먹다가
다대기 약간 을 새우젓 에 풀어 찍어 먹으니

맛이 완성 이 되었습니다.
비오는날 11이전 도착 했는데

먼저 오신 분들도 계시고
혼밥 러 도 오시고 포장 해가시는 분들도

계시고 인기가 있습니다
맛은 무난한 듯 하고 양은 푸짐 합니다

정식이 12,000 인데
순대국 이 9,000 ~~~

다음에 가면 순대국 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경수 | 작성시간 26.06.20 순대(국)을 엄청 좋아하시나보네요!
    이 무더위에 3일연짱으로 순댓국을...ㅎ
  • 답댓글 작성자빌트모아(천호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요즘 분식집 김치찌개 가 8,500 원
    정도 하는데 순대국 이

    9,000~11,000 사이 정도면
    가성비 대비 속을 든든하게 만드는

    가성비 맛집 탐방 내지는 소개 입니다.
    원래 토요일 만 가는

    백반 집 이 있는데 오늘은 비가 오는
    관계로 동네 소개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