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이라 순대정식을 시켰는데
비주얼 좋게 잘 나왔네요
일단 접시에 있는 순대와 고기를 새우젓 과
소금 에 찍어 먹고
국에 있는 고기를 새우젓 에 찍어 먹다가
다대기 약간 을 새우젓 에 풀어 찍어 먹으니
맛이 완성 이 되었습니다.
비오는날 11이전 도착 했는데
먼저 오신 분들도 계시고
혼밥 러 도 오시고 포장 해가시는 분들도
계시고 인기가 있습니다
맛은 무난한 듯 하고 양은 푸짐 합니다
정식이 12,000 인데
순대국 이 9,000 ~~~
다음에 가면 순대국 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