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 ★☆ 자유게시판

2026.06.21 오늘의 점심은 성내동 만리향 육개장 ~~~~~

작성자빌트모아(천호역)|작성시간26.06.21|조회수74 목록 댓글 5

기억을 더듬어 성내동 만리향 육개장 이
입에 제일 인듯 하여 육개장 이

되는지 확인후 출발 ~~~
옛날 메뉴 판 에는 육개장 이 있었는데

지금은 없는
다행히 물어보고 왔으니 육개장 을 시켰는데

서비스 만두 한알 까지~~~
육개장 이 나와서 첫술을 딱 먹었는데

제 기억속에 남은 맛과 일치하는 횡재가 ~~~
차돌 도 많이 들어 있어 푸짐 했습니다.

맛도 일품 이고 양도 많아서
아침도 안먹고 열한시 반쯤 갔는데도

밥을 조금 남겼네요.
배달주문은 얼마나 많은지 홀에 기사분이

네분 정도 대기 하는 상황 이어서
카드결제 하기도 바쁜듯 하여

현금 결제를 하는데 가격이 11,000
전에 먹을때 기억이 9,000 이었으니

세월이 가기는 갔네요.
그리고 나와서 무심코 플을 열었는데

복정동 노트북 이 30 나와서 찍어보니
착지를 픽업지 에 알리지 말래나 어쩌고

저쩌고 해서 취소 하고 오는중
성내~구의 소봉 급 14 가 나오길레

찍하고 23분 완료
오는길에 길동~경부선 단가가 오르기에

찍어보니 적요란 이 너무 복잡해서
취소 하고 방구석 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승아빠(카페장) | 작성시간 26.06.21 오호 육계장이 지대로네요^^

    복정동 오더는 왠지 찝찝해서 저도 안하긴해요.ㅋㅋ
    눈탱이 맞을듯....고객이..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빌트모아(천호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제가 기억하는 맛과 95% 정도 일치해서 다른 곳 에서 는 시도를 안할듯 합니다 ^^~
  • 작성자백두(석관동) | 작성시간 26.06.21
    매일매일 맛난식사로
    정신건강 몸도건강~^^

    파이팅~~~!!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빌트모아(천호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제가 누릴수 있는 기쁨 중 하나 입니다 감사합니다 복 받으세요 ^^~
  • 작성자빌트모아(천호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만두 한알 사진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