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 떼는 넘을 봤네여 작성자서락산|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서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흘 24600까지 올라갔네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대체 고객님한테 얼마를 받은고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빌트모아(천호역) 작성시간26.06.22 노카피 가 답 입니다.그 다음에도 그 양아치 퀵사는 무조건 패싱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명씨 작성시간26.06.22 인성1 홍ㄱㄷ인성2 드 ㄹㄷ,,,고수수료때문에 요즘은 거르네요가격보면 수수료가 얼마인지 바로 보이네요그리고 가끔 현금오더 부가가치세 하는 이중 수수료도 거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빌트모아(천호역) 작성시간26.06.22 네 저도 부가세 패스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할리데이비슨 작성시간26.06.23 고객에게 요금 물어보지말것..이라쓴 넘도 봤슴얼마나 켕기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빌트모아(천호역) 작성시간26.06.23 그러면 물어보지 마시고 화면을모른척 하고 고객에게 보이게 하면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