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두번째 이네요
백숙백반 에는 닭반마리와 냄비 에 국물 과
김치 양파 등등 이 나오는데
일단은 닭가슴살 은 소스장을 찍어 먹다가
다 뜯어서 국물에 투하~~~
그리고 닭다리 와 날개를 먹고
국물에 남은 파 와 밥을 말아서 먹으니
배가 부르고 든든 합니다.
가성비 강추합니다.
그리고 제가 다니는 지금 곳 들은
바쁜시간 피해서 한시반 이후에 다니는편 입니다~~~~~^^~
다음검색
오늘이 두번째 이네요
백숙백반 에는 닭반마리와 냄비 에 국물 과
김치 양파 등등 이 나오는데
일단은 닭가슴살 은 소스장을 찍어 먹다가
다 뜯어서 국물에 투하~~~
그리고 닭다리 와 날개를 먹고
국물에 남은 파 와 밥을 말아서 먹으니
배가 부르고 든든 합니다.
가성비 강추합니다.
그리고 제가 다니는 지금 곳 들은
바쁜시간 피해서 한시반 이후에 다니는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