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 ★☆ 자유게시판

2026.06.23 오늘의 점심은 충무로 사랑방 칼국수 백숙백반~~~~~

작성자빌트모아(천호역)|작성시간26.06.23|조회수50 목록 댓글 3

오늘이 두번째 이네요
백숙백반 에는 닭반마리와 냄비 에 국물 과

김치 양파 등등 이 나오는데
일단은 닭가슴살 은 소스장을 찍어 먹다가

다 뜯어서 국물에 투하~~~
그리고 닭다리 와 날개를 먹고

국물에 남은 파 와 밥을 말아서 먹으니
배가 부르고 든든 합니다.

가성비 강추합니다.
그리고 제가 다니는 지금 곳 들은

바쁜시간 피해서 한시반 이후에 다니는편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두(석관동) | 작성시간 26.06.23 ㅎㅎ맛나고 가성비좋은곳 잘찾아 다니시는구만~^^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빌트모아(천호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캄솨 합니다 그런 재미로 일하고 있슴니다 날이 더우니 건강 조심 하시구요~~~~~^^~
  • 작성자빌트모아(천호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지난주 사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