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아닌
대한민국 주식장
지수가 하루에 10%가 빠짐 ㅋ
덕분에
장 시작전 수익계좌에서
3분의1 이 빠짐 ㅎㅎㅎㅎ(실성)
쬐끔큰거 한장
내일은 오르겠죠
내려도 아닥하고 존버
기분도 꿀꿀하고
마누라한테 한잔 사라니
OK 하네요
간만에 밖에서 주님 영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빌트모아(천호역) 작성시간 26.06.23 쏘가리석 (장안동) 잘하고 계심 나도 이하 동문 이심^^~
-
답댓글 작성자백두(석관동) 작성시간 26.06.23 빌트모아(천호역)
누구나 다~~^^
그래도 여기까지 무탈하게 잘 지내온 우리들이 대단한거임~~^^;
-
답댓글 작성자빌트모아(천호역) 작성시간 26.06.23 백두(석관동) 맨날 맨날 감사합니다 하고 주문을 외우고 다닙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두(석관동) 작성시간 26.06.23 빌트모아(천호역)
ㅋㅋ 그거라도 잘하고 잘 받아주시니 그저 감사할뿐~ㅠ -
작성자쏘가리석 (장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도박장이 맞는거같음
엊그제 마이너스 난거 오늘 다시 복귀
롤러코스터가 따로 없음
전날 미국장도 좋았지만
지수 떨어지는거 막으려
연기금에서 의도적으로 방어 해주는것 같은
기분이 들어
절반 익절해 수익실현 했음
이러다 내일 또 폭등 하면
그건 뭐 내 복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