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에서 시내 복귀 콜 기다리 다가
역삼 ~소공 서류 급송 25 뜨기에
횡재 다 싶어서 냅다 들어 가서
픽업 대기중 오더를 열어보니
실운임 이 19,로 견적이 나와야 하는데
16, 으로 ~~~
내일 부터는 믿을넘 없다고 생각 하고
확인부터 해야 되겠습니다.
칼질 퀵사 조심하시고
더운데 애 많이 쓰셨습니다 감사합니다 (__)
다음검색
강남 에서 시내 복귀 콜 기다리 다가
역삼 ~소공 서류 급송 25 뜨기에
횡재 다 싶어서 냅다 들어 가서
픽업 대기중 오더를 열어보니
실운임 이 19,로 견적이 나와야 하는데
16, 으로 ~~~
내일 부터는 믿을넘 없다고 생각 하고
확인부터 해야 되겠습니다.
칼질 퀵사 조심하시고
더운데 애 많이 쓰셨습니다 감사합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