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송완선 작성시간 26.06.15 영신 대장님 날씨도 더운데 수고많았어요..
고기구워준 친구들도
날씨도 더운데 고생했어요..
친구들이 잊지못할 케익에 생일추카 까지 넘즐거운 시간 이었어요 ㅎ
사진도 고맙고 ^^😀 -
작성자신 문 철 작성시간 26.06.16 친구들 웃고 즐거운시간 보내서 너무너무
좋네요 모두다 화이팅!!!
총무님 사진담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김순자 작성시간 26.06.16 수고했어요
-
작성자김복량 작성시간 26.06.16 내가 아니라 성룡이가 굽고 난 보조역활......
-
작성자송봉환 작성시간 26.06.17 수고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