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13(토)~~한강 와이키키^^ (박영신대장)

작성자곽경숙|작성시간26.06.15|조회수98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완선 | 작성시간 26.06.15 영신 대장님 날씨도 더운데 수고많았어요..
    고기구워준 친구들도
    날씨도 더운데 고생했어요..

    친구들이 잊지못할 케익에 생일추카 까지 넘즐거운 시간 이었어요 ㅎ
    사진도 고맙고 ^^😀
  • 작성자신 문 철 | 작성시간 26.06.16 친구들 웃고 즐거운시간 보내서 너무너무
    좋네요 모두다 화이팅!!!
    총무님 사진담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김순자 | 작성시간 26.06.16 수고했어요
  • 작성자김복량 | 작성시간 26.06.16 내가 아니라 성룡이가 굽고 난 보조역활......
  • 작성자송봉환 | 작성시간 26.06.17 수고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