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내가 살 수 있는 세상이 아닌가봐

작성시간26.06.21|조회수2 목록 댓글 0



이 우주는 내가 살 수 있는 곳이 아닌것 같아
발 붙일 곳, 몸 기댈 곳 하나 없는데가
내 고향일리가 없다

나는 차원을 표류하다 불시착해버린
원하지 않았지만 우리은하에 태어나버린
그 많은 우주 중에 이 우주에서 괴로워하는
길을 잃어버린 혼인가봐

혹시라도 떠돌다 이 글을 본다면
꼭 행복해줘

그럼 안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