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 비가 밤새도록 내리는 주말 아침입니다
은실님 즐거운 주말 보내십시오
편지지 사용하는것 종전 처럼 사용할수 있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며칠전부터 제 글을 소스를 복사해서 가져와 은실 편지지 내 방에서
글 쓰려면 종전에는 여기를 지우고 사용하세요 라는 글이 떳잖아요,
근데 이제는 위 글 대신 아래와 같은 편지지 소스가 반복으로 보여
지우고 쓰려니 많은 불편이 따르네요
지우고 글을 올리면 글은 예전처럼 정상으로 올라갑니다
한번 살펴 봐 주세요,
<center>
<table>
<tr>
<TD>
<center>
<iframe width="630" height="720" src="https://www.youtube.com/embed/?autoplay=1&loop=1&playlist=pxVHvaWxb3c" frameborder="0" allow="autoplay" allowfullscreen></iframe>
<div style="margin: 5px 0px; left: -650px; top: -650px; position: relative;">
<div id="layer1" style="margin: 5px 0px; left: 820px; width: 390px; height: 470px; position: absolute; z-index: 1000;">
<div style="margin:0 auto; margin-left:-130px; width:400px; text-align:left; border:none">
<font style="font-size:12pt; font-family:본명체; font-weight:bold; color:white; line-height:1;text-shadow: 3px 2px 5px maroon">
아침 산책 길에서<br>
목화 / 최영애<br><br><br>
세월의 흐름은 너나 할것 없이 <br>
아쉬어요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br>
근린 공원 한바퀴돌다 보니 <br>
배드민튼 치던 생각에 떠나버린 <br>
친구가 어렴푸시 떠 올라<br>
쓸쓸 함에 뒤 돌아보았다<br><br>
돈이 많아도,<br>
좋은 집에 살아도,<br>
시간이 넘쳐나도<br><br>
걷지 못하면 가고 싶은 곳도 <br>
못 가고 보고 싶은 사람도 <br>
만나지 못할것 오늘 하루도 <br>
이만 하면 만족하다<br><br>
목화의 하루 시작에서 <br>
2026.05.30.토요일
</font></div></div></div>
<center></center></td></tr></tbody></table>
<br>
글 올릴때마다 위에 편지지 소스가 두개씩 뜨네요
마우스로 이 긴글 소스를 지우려니 많이 불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