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파일도 귀찮으니즘으로 ,,,,
카페도 출석 첷 하는것 외는,,,,
낙엽님이 계셔셔 그래도 다행입니다...
어제, 오늘 10원 동전 뒤집기 결과,....... 좋은것 나와줘야 하는데,,, 마음에 드는것도 없고,,,
비는 적당히 내리고 잇는데 낙엽님 계시는 곳은 괞찮은지 ?
걱정이 앞섭니다.. 정일이 가 댐 ,,, 확 터버리지 않을가 하고 말입니다... ㅎㅎㅎㅎ
건강하셔요
다음검색
요즘은 파일도 귀찮으니즘으로 ,,,,
카페도 출석 첷 하는것 외는,,,,
낙엽님이 계셔셔 그래도 다행입니다...
어제, 오늘 10원 동전 뒤집기 결과,....... 좋은것 나와줘야 하는데,,, 마음에 드는것도 없고,,,
비는 적당히 내리고 잇는데 낙엽님 계시는 곳은 괞찮은지 ?
걱정이 앞섭니다.. 정일이 가 댐 ,,, 확 터버리지 않을가 하고 말입니다... ㅎㅎㅎㅎ
건강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