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방호원론 공부법?

작성자Uncertainly principle|작성시간26.06.11|조회수84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올해 RI 취득했고 내년 8월 SRI 시험까지 바라보는 취준생? 입니다. 

현재 이공계 4년제 졸업 + 피폭경력 5년 3개월이라 자격은 충분해서 시간이 날 때마다 방호원론을 공부하고 있는데 제가 생각했던 계획과 다르게 공부가 되어지는 것 같아 조언을 구하고자 글을 작성합니다...

방호원론을 공부할 때 있어서 RI에서 봤던 내용은 '검정색', 그 중 핵심 내용은 '파란색', 몰랐던 수식 전개나 내용은 '빨간색' 으로 체크해가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수식 전개를 일일이 다 하고 모르는 내용을 AI를 통해 깊게 파고들어 시간을 과소비하는 것 같아 효율적으로 진행이 안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나는 방사선이다의 괴물 선생님들의 여러 SRI 합격 수기글을 보는데도 불구하고 아직 갈피를 잡질 못해서 방호원론을 어떻게 공부하셨는지 그리고 법령을 파란색 책이 아닌 다른 걸로 공부하시는 분들이 계셨으면 한 번 자문을 하고자 합니다...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ri아자아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화이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