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직장인 SRI 준비 시작합니다 응원해주세요

작성자와우하우|작성시간26.06.12|조회수59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저는 원자력관련 회사에 10여년 근무중입니다.

SRI 시험을 준비하고자 하는데 여러분들과 정보도 공유하고 서로 응원도하면서

꼭 합격하고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울진방사선 | 작성시간 26.06.15 저도 이제 시작합니다! 8년차 직장인입니다ㅎㅎ 같이 화이팅하시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