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원자력관련 회사에서 10여년 근무했지만 실제 방사선관련 부서로는 작년에 배치받았습니다.
방사선 관련부서 배치받으면서 SRI 시험에 대한 도전을 해보고자 합니다.
직장을 병행하면서 평균 공부시간을 어느정도 잡아야하나요?
약 2,3년정도 지치지않고 도전하고자하는데 선배님들의 도움을 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원자력관련 회사에서 10여년 근무했지만 실제 방사선관련 부서로는 작년에 배치받았습니다.
방사선 관련부서 배치받으면서 SRI 시험에 대한 도전을 해보고자 합니다.
직장을 병행하면서 평균 공부시간을 어느정도 잡아야하나요?
약 2,3년정도 지치지않고 도전하고자하는데 선배님들의 도움을 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