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사선과 2학년 학생입니다
전공 공부 외에 따로 Ri 공부를 해본 적은 없어요
9월부터 시작해도 늦지 않을까요?
여름방학까지는 토익을 우선 해두려고 해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BGO.RS 작성시간 26.06.14 전공자시면 6개월이면충분하실것같네요
-
작성자1R=? 작성시간 26.06.15 2학년 겨울방학때부터 시작해서 평균80점대 나왔습니다. 최근 RI일반면허는 기출문제를 보니 쉬워진게 느껴집니다, 계산문제비중도 줄고 기본개념만 잘 잡고 시험장에 들어가신다면 평균60점은 충분히 가능할것 같습니다. 고득점을 노리시는게 아니라면 깊이 있는 내용까지 파고 들지 않으셔도 됩니다. 기본개념을 잡기 위한 교재를 기본으로 하시고 최근 많이 선호하는 다자바문제집 객관식문제를 병행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실거라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티엘디선량계 작성시간 26.06.23 new
기출어디서구하셨나요?
-
작성자제논Xe 작성시간 26.06.15 12월에 전공 끝나고 시작해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저도 2학년 겨울방학에 시작해서 합격했어요 -
작성자FFF빔 작성시간 26.06.15 전공자이고 졸업한지 4년 지난 직장인인데 3개월 공부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