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KARA의 추천으로 유튜브에 "내가 뉘겠어" 공부하고있습니다.

작성자새벽쇠질의 제왕|작성시간26.06.15|조회수108 목록 댓글 3

비전공자인 직딩28년차 입니다...

 

처음에는 KANS 거 듣다가 여기서 보니 KARA를 추천해서

 

KARA에 문의하니 쉬운것으로 "내가 뉘겠어"에서 동영상강로 공부하고있습니다.

 

물론 계획은 "내가 뉘겠어" 인강으로 어느정도 기초 다지면, KARA것으로 공부하려는데...

 

저의 공부순서가 맞는지...

 

많은 선후배님들의 조언을 듣고자 글올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파붕괴짱 | 작성시간 26.06.16 저도 그분 유튜브 먼저 보면서 기초 다지고 있습니다 이후에 책으로 넘어가면 될 것 같아요
  • 작성자Rivolo | 작성시간 26.06.16 네, 내가 뉘겠어 님 강의가 입문용으로 좋다고 합니다
    대신 다른 자료보다 쉬우니 다른 자료로 넘어가실 때 낙심하지만 않으시면 됩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사람이 붙는 겁니다 :) 화이팅!
  • 작성자나이스이글 | 작성시간 15:45 new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